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벌레 꿈해몽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3:38

    2020년 새해가 시작됐군요.여러분의 새해 목표는 어떻게 정하셨나요?저는 야식을 먹지 않기로 결정했는데, 요즘 기회를 줘서 포스팅 중이군요.쟈크시의 섬 1은 과학이다.심지어 디저트까지 주문했어요.저의 2020년에는 다이어트를 성공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여러분도 원하는 1을 모두 실현하게 되세요.​ 당 1파충 꿈의 해석에 대해서 가져왔어요.벌레잡기를 하는 내내 조금 징그러운 이야기도 있었지만, 꿈은 단지 꿈이기 때문이죠.


    >


    바퀴벌레가 식탁에서 음식을 먹는 꿈은 설사나 장염 등 간과 장에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도 있어 다른 의미에서는 집에 도둑이 들 것이다.자루 속에 바퀴벌레를 모두 넣는 꿈은 유익한 정보를 얻으면 한 조직의 직책을 새로 맡게 된다는 것을 뜻한다.바퀴벌레를 만난 꿈은 스트레스로 몸이 나른하므로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집에 바퀴벌레가 가득 찬 꿈은 부동산 쪽에서 뭔가가 잘 안 될까, 집에 안 좋은 하나가 생겨서 이사를 고려하게 된다는 것이겠지.벌레가 몸에서 기어가는 꿈은 정말 좋은 기회가 온다는 의미로 놓치는 내용임을 암시할 것이다.바퀴벌레를 없애거나 죽이는 꿈은 어떤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얻고, 하나하나가 잘 풀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붉은본인비가숲,계곡,산같은자연에서 날아다니는꿈은사랑을낳는태몽으로높은곳에올라권력을잡는것을의미합니다.집 주방, 부엌 밑에 구더기가 가득 찬 꿈은 경사가 일어난다는 뜻에서 잔치를 할 수 있고 돈이 내가 먹는 복이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몸에서 벌레가 찾아오는 꿈은 걱정이나 걱정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간단하게 벌레의 꿈 점을 포스팅했어요.벌레 사진은 제가 올릴 수가 없었어요.아름다운 초록빛 자연풍경으로 마무리를 짓도록 하겠습니다.이렇게 벌레의 꿈은 상황마다 의미가 조금씩 다르다는 뜻이군요. 2020년도에는 여러분도 좋은 꿈을 꾸길 바랍니다.


    >


    #벌레의 꿈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